헐크
브루스 배너면 몰라도, 헐크는 이성적인 판단이나 복잡한 수준의 사고가 불가능하다. 피아식별이나 하는 게 두뇌풀가동이니 시빌워에서처럼 봐주면서 싸우는 거 못한다. 그나마 초면인 앤트맨, 스파이더맨, 블랙팬서는 그냥 죽일 수도 있음.
'어벤저스'에서 캡틴이 'Smash' 하나만 지시 내리는 게 괜히 그러는 게 아니다.
토르
애초에 지구인이 아니니 협의안의 대상에 들어갈 수도 없다. 게다가 아스가르드는 위대한 전사가 곧 엘리트잖아. 때려 부수는 게 영웅인 행성에서 자란 왕자가 소코비아 협의안을 이해할 수 있을리가 없지.
그래도 협의안 사인하라고 들이밀면 더럽고 치사해서 지구 안 오면 그만이고.
샤론 카터
최초 프로모 이미지에선 메인 파티에 낀 것처럼 낚더니 그냥 간 쓸개 빼주는 역할에만 그쳤다.
남자 주인공 지켜주는 여자 호위무사 설정이 매력 있어서 좋아했는데, 분량이 시발.

쉴드 느낌 나는 전투복도 없이 이상한 깔깔이 조끼만 입고 나옴 시발
닉 퓨리
짹슨 형이 출연 안 한 건 아쉽지만, 닉 퓨리가 개입됐으면 존나 열심히 중재해서 싸움 안 벌어졌을 것 같다. 캡틴이랑 토니가 개기는 것 같아도 은근히 닉 형말 잘 듣더라고.
마리아 힐
어떤 면에서는 코믹스 쪽이랑 가장 크게 달라진 포지션이다. 아얘 개입 자체를 안 했으니..
조세호는 대체 왜 빠진 건지 모르겠다. 같이 싸웠어야지.
덧글
(그래서 죽였나??)
들고 온 사람이 배너 철천지 원수라(...)
샤론카터가 당당히 멤버들 사이에 끼어서 워머신 향해 달려드는 구도로 되어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영화 속 그 복장 그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