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오브 쉴드 321, 322 시즌 피날레 by 멧가비


이번 시즌 최고의 개그 씬




슈퍼히어로 랜딩!!!




↙← + ⓟ





Help me Obiwan Kenobi, You're my only hope...
이번 시즌 최고의 개그 씬 2






링컨 존나 멋있었다.
과장 안 보태고, 에오쉴 나온 캐릭터들 중 세 손가락 안에 꼽는다.


어쨌거나 하이브 이야기가 끝났으니 워드-스카이의 지긋지긋한 악연도 확실히 끝인 듯.
인휴먼 스토리도 더 깊이 파고들 게 없어지기도 했고.

영화판에서 인휴먼들이 나오게 되더라도,
최초의 인휴먼을 쉴드가 처리했다는 건 아무도 모르겠지.





데이지 흑화 떡밥
드디어 '퀘이크'라는 이름을 쓰기 시작한 듯.

헤드라인이 'robs'가 아니라 'takes down'인 걸 보면 완전 흑화는 아니고
뭔가 자기 나름대로 독자적인 행동을 하는데 그게 세상에는 다르게 비춰지는 것으로 추정.




그 와중에 눈에 띄는 뉴욕 블리틴!

이렇게까지 유명인사가 됐는데 영화판에서는 여전히 아무 언급도 없을 걸 생각하니...




나 상처받았어, 를 상징하는 emo 스타일

알겠으니 그만하고 원래 스타일로 돌아와주길




emo 스타일을 하더니 비행청소년이 되었어





다음 시즌 떡밥




AIDA라는 이름의 여성형 인공지능 등장 (마블 위키)
프라이데이 안 떠오를 수가 없는데





에이다를 위해 준비했다는 현실 몸뚱이

다음 시즌은 에오쉴판 울트론이나 비전 같은 거 나오나보다.


그 외에,
콜슨이 국장직 내려놓은 모양이던데, 전처럼 닉 퓨리가 등장 깜짝쇼가 아닌 걸 보면 또 다른 누군가인 듯 하다.

와 진짜...재미없어지나 싶다가도 다음 편 안 볼 수 없게 만든다.


덧글

  • 다져써스피릿 2016/05/21 12:41 #

    영화랑 크로스오버 시킬 생각이 전혀 없다는게 진짜 치명적인 흠이죠...... ㅜㅠ
    저는 이번 시즌 진짜 꿀잼으로 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메이가 남편이랑 함께 하이브워드를 죽이고 우주에서 산화하면서 데이지가 콜슨의 새로운 오른팔로 승진하는 전개이리라 한 달쯤 전에 예상했었는데, 완전히 다른 루트를 탔네요ㅎ
  • 멧가비 2016/05/21 22:20 #

    메이가 산화하는 전개라니..저는 상상하기도 싫으네요ㅋㅋㅋㅋ
  • mikjk 2016/05/21 13:34 # 삭제

    한참을 욕하면서 봤는데, 그래도 시즌 막바지에 잘 뽑아서 만회하네요. 보다보니 mcu랑 무관한 드라마로 생각하면 꽤 볼만한듯?
  • 멧가비 2016/05/21 22:21 #

    지지부진하다가 끝에가서 터뜨릴거면 시즌 당 편수를 줄였으면 좋겠어요
  • lelelel 2016/05/21 15:26 # 삭제

    최근 풀린 정보를 보니까 다음 시즌소재는 라이프모델디코이고 인공지능소재도 다룬다고 하니까 저런 듯 하군요, 거기다 최근 ABC와 마블이 다음 시즌은 좀더 어두운 스토리텔링 위주로 갈 거라고 하더라구요... 넷플릭스 스타일을 ABC라인업에서도 시도해보려는 걸까요?
  • 멧가비 2016/05/21 22:21 #

    아무래도 넷플릭스를 의식 안 할 수는 없겠죠
  • nenga 2016/06/11 22:47 #

    오비완ㅋㅋㅋ
  • 삐돌이 2016/09/05 00:20 #

    지금 시즌 1 중반을 달리고 있는데 이 드라마를 시즌3까지 계속 봐야 할지 아니면 고담 같은 걸 보는 게 나을지 계속 고민 중이네요...
  • 멧가비 2016/09/05 14:42 #

    일단 시즌2는 재미있어집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